코로나19 긴급공지
- 첨부파일없음
해당 관련 장소(강의실, 엘러베이터, 화장실 등) 방역 소독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우리 대학교 소속 구성원(교원, 직원, 학생)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른 경과 및 조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.
1. 확진인원 및 일자
(1) 인원 : 학생 6명, 교직원 1명
- 교직원 A : 본관 3층
- 학생 B : 교내동선 없음
- 학생 C : 교내동선 없음
- 학생 D : 3월 3일 - 10시~15시 2호관 103호, 105호
- 학생 E : 2월 27일 - 17시 반 한빛관 CU
2일 28일 - 12시 45분 - 12호관 세븐일레븐
16시 30분 - 12호관 세븐일레븐
3월 2일 - 9시11호관 817호
3월 3일 - 10시 30분 5호관 507호
- 학생 F : 3월 2일 - 15시 학생회실
16시~18시 30분 신입생OT
3월 3일 - 10시, 13시 7호관 405호
11시 9호관 3층 휴게실
- 학생 G : 3월 2일 - 14시~17시 7호관 405호
3월 3일 - 10시~13시 7호관 403호
14시~17시 7호관 405호
2. 확진자 관련 확인 및 조치사항
- 확진자 치료
- 관련 접촉자 신속항원 검사 및 자가격리 실시
- 교내 확진자 방문 공간 및 엘러베이터 방역소독 완료
3. 기타
1) 발열학생은 자가 격리 및 신속항원검사 검사 권고
2) 발열에 따른 미 등교는 해당교수(학과장)와의 전화 상담으로 수업 불이익 없음
3) 등교(출근) 전 코로나 자가 문진표 작성에 적극동참 협조
4) 다중이용시설 이용 자제
4. 코로나19의 빠른 종식과 대구한의대학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.
문의. 학생건강증진센터 053)819-1832-3
변동사항 있으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